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굳이... 유니티로 Visual Novel 유튜브를 만들려면...Jimmy Vegas로 만들어야 한다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FUymj1hg_mY&list=PLZ1b66Z1KFKhOdGnBowZCdViPjvwUZ3Jx&index=6
이야기 진행은
SceneControl 오브젝트에다가, Scene01, Scene02 스크립트를 등록해서 실행해야 한다.
Scene번호 스크립트가 하나의 줄거리(하나의 에피소드)라고 할 수 있다.
그러나 Scene 스크립트 내부의 eventPos를 보면 알 수 있듯이, IEnumerator 메서드명은 '대화창'(대사 한줄)단위로 나뉘어져 있다.
eventPos를 사용하여 다음 동일한 Scene 내부의 다음 '대화창'(대사 한줄)으로 이동한다.
'대화창'별로 나누기 때문에,
public GameObject charKasumi;
public GameObject charHaruka;
에 표정을 드래그&드랍으로 등록해도 에러가 생기지 않는다.
유튜브 촬영 진행시, 동영상 1개에 Scene숫자 스크립트를 만든면 된다. 물론 이떄 사용할 '표정 그림'과 'FadeIn'같은 에니메이션 효과도 만들어서 드래그&드랍을 해야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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